본문 바로가기
한국 생활/▶ 일상다반사

[다이소] 스피커 초간단 후기

by Volkan 2020. 9. 1.
반응형

여러분, 안녕하세요~!
쏠스토리 ; Spin Off의 Volkan입니다.

판데믹 이후에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졌어요!
그리고 자연히 컴퓨터, 태블릿 사용이 점점 많아 지는 것 같네요~!

저는 컴퓨터로 주로 하는게 유튜브 감상, 넷플릭스. 간간히 블로그 작업. 중고나라 카페 눈팅.
초간단 문서 작업.

이런 것들을 주로 하는 것 같아요.

아무래도 영상 감상을 많이 하다보니.... 요즘 들어 컴퓨터 사운드로는 좀 아쉬운 감이 생길 때가 있더라구요.

그러던 차에 다이소에 있는 스피커 구입~!!! (내돈내산)

컴퓨터에 연결해서 쓰는 중국산 스피커.. (일거에요~!)
가격은 5천원... 그래서 블루투스 이런 건 전혀 안되지만,

그래도 집 근처에서 스피커 싸게 살 수 있는게 어디에요~♡
요즘 인터넷으로 싸더라도 배송비 붙으면 5천원 아래로는 못찾겠더라구요. (알리에서 조차도....)

포장을 뜯으니.. 뽁뽁이에 쌓여 있는 스피커 본체.
그리고 케이블...

케이블에 볼륨 조정하는 스틱(?)도 있어요. 그냥 손으로 돌리는 그런.... (고급지지 않아요~!)

그리고 선을 컴퓨터에 연결 했더니... 아주 살짝 짧은 것 같더라구요.
그래도 저는 나름 막귀라.... 소리 듣는데에는 전혀 지장이 없었어요..!ㅎㅎ

전원을 키는 스위치 따위는 없고... (전원 키려면 USB에 꽂으면 됨...ㅎㅎ 5천원 짜리잖아요~~~)


색상은 검은색 아니면 회색 두 가지가 있구요...
그래도 어두운 것이 조금은 더 고급져 보이거나.. 혹은 설치 했을 때, 눈에 덜 띄어서 신경을 안쓴다는....

다이소 스피커 장점 : 가격이 싸다
단점 : 제품이 아주 단촐하다.


총평 : 싸니까~ 막귀는 만족하며 쓸 수 있다..!!!

※블루투스나 그런 고급(?) 기능이 전혀 없으니... 정말 기본에 만족하고 싶으신 분들에겐 추천 드려요~. (반드시 막귀일 것...ㅋㅋㅋ)

국민가게, 다이소~~~! (내돈 내산이요~~)

반응형

댓글